본문 바로가기
연애특강/연애썰

초딩연애썰

by 모베러라이프 2021. 12. 16.

내 부랄친구들도 모르는 이야긴데 그냥 풀어봄

 

내 초딩고학년때 연애가 A, B, C, D 이렇게 네 명이랑 관련 있음

저학년 때는 한 명인데 별 거 없고

 

A:내가 짝사랑하던 여자애

B: C, D의 친구, 날 짝사랑하던 여자애

C: 날 짝사랑하던 여자애

D: 씹인싸 여자애 A, B랑 친구

 

학교 다니면서 A가 너무 예뻐 보였음

음악실에서 같이 앉았는데 옆에서 보니까 역광이 비치면서 그렇게 예뻐 보일 수가 없는 거야.

그렇게 짝사랑을 9개월인가? 꽤나 길게 하다가

이렇게 가다가는 아무것도 안 될 거 같아서 B랑 친해짐

참고로 나는 삼 남매 중에 둘째고 B도 삼남매 중에 둘째임

양쪽 집안 다 첫째는 여자고 셋째는 남자인데 둘째의 성별만 다름

아무튼 서로서로 다 아는 사이여서 자주 놀고 따로 만나서 놀기도 그랬음.

근데 나중에 듣기로 원래 걔가 날 좋아했었다고 함.

생각해보면 눈빛이나 말하는 거나 그런 거 같긴 했음. 근데 내가 그때 A한테 빠져 있어서 몰랐던 거지

아무튼 여기서 B랑 친해진 걸로 D랑도 친해져서 A의 연락처를 알아냄

그래서 연락을 하고 고백을 했는데 차임

원인이 뭐냐? D가 말하길

"A는 원래 고등학생 되기 전에 연애 안 하려고 했는데 그거 몰랐니? 아쉽게 됐네"

대충 이런 느낌;;

그래서 그냥 D랑 친해지고 있었는데 B는 내가 A한테 고백한 줄 몰랐던 모양임

여기서 B가 나한테 자꾸 들이댐 결국 나보고 고백하라는 거였는데 여기서 내가 가만히 있어야 했음

근데 내가 차였잖아? 멘털이 되게 안 좋은 상태여서 그냥 고백함.

걔는 그걸 받아들임. 근데 D는 내가 무슨 상황인지 알잖아? 그걸 B한테 얘기함

그래서 B는 하루 만에 고백하는 남자랑 사귈 수 없다면서 보름도 안돼서 헤어짐

그때 이제 멘털이 탈탈 털려서 가루가 됨.

여기서 C가 되게 이상한 앤데 B랑 나랑 이렇게 된 걸 B는 얘기를 안 했음.

근데 B가 나한테 대시 더 안 하니까 갑자기 C가 기회라고 생각했는지 나한테 대시함

초등학생인데 내 앞에서 가슴 내밀고 그랬음 근데 걔도 초등학생이잖아?

가슴도 없었고 그때 나는 성적 지식도 별로 없어서 뭔 짓 하는지 몰랐음

여자애들은 그게 뭔 짓인지 알고 막 C 놀리고 그랬음. 얘 끼 부린다고

그리고 결국 C가 고백했는데 여기서는 내가 다행히 고백을 안 받음

그렇게 배드 엔딩으로 졸업을 함

이후에 남중 남고를 나오게 됨 ㅋㅋㅋ

나중에 고등학생 때 남자 친구랑 걸어가는 C가 되게 예쁘게 나한테 인사하더라 무엇?

 

지금 A, D는 뭐하는지 모름. B는 우리 누나, 동생 친구라서 금방 알겠지만 알고 싶지도 않고;;

아무튼 배드 엔딩으로 끝난 초등학생 때 이야기임

 

(출처 : https://www.neolabo.co.kr/free/1170797)

 

'연애특강 > 연애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흙수저 서울상경 남 연애썰  (4) 2021.12.16

댓글